올데이골프그룹, 꾸준한 지역 사랑 모범
상태바
올데이골프그룹, 꾸준한 지역 사랑 모범
  • 김천수 기자
  • 승인 2024.01.1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곳 면사무소 통해 ‘사랑의 김치’ 총 2000kg 전달…성금 등 3년 째 기부
올데이 골프그룹 김치 나눔 행사 사진.(왼쪽부터 금가면 맞춤형복지팀 최미화 팀장, 금가면 행정복지센터 황장호 면장, 임페리얼레이크CC 서향기 사장, 충주시의회 손상현 의원)

올데이 골프그룹(회장 최동호)이 소유한 골프장 지역에 대한 사랑을 3년 째 이어가고 있다. 지난 11일 충주 임페리얼레이크 컨트리클럽은 충주시 금가면 행정복지센터에 취약 계층을 위해 김치 500kg을 기탁했다.

이날 김치 나눔은 3년 동안 이어온 행사로 기탁된 김치는 지역 내 홀몸노인, 한부모 가정 등 취약 계층과 경로당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올데이 골프그룹 계열은 임페리얼 외에 충주의 로얄포레CC, 올데이골프앤리조트와 강원도 횡성의 옥스필드CC 등 4곳이다. 각 골프장 측은 매년 각 소재지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사랑의 김치를 기탁하고 있다.

올데이 임페리얼레이크 컨트리클럽의 서향기 사장은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 싶은 마음에 작은 정성이나마 꾸준하게 실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에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이에도 올데이 골프그룹은 꾸준히 이웃돕기 성금을 지정 기탁하고 있다. 지금까지 총 약1억2000만원의 금액을 기탁해 지역과의 상생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