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대멀티캡, 청주대에 4억2천만원 상당 소프트웨어 기증
상태바
(주)현대멀티캡, 청주대에 4억2천만원 상당 소프트웨어 기증
  • 충청리뷰
  • 승인 2003.02.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현대멀티캡이 지난 6일 청주대학교에 4억2천만원 상당의 소프트웨어를 기증했다. 이 날 기증한 소프트웨어는 커뮤니티 빌더와 첼린저 웹진 2종. 커뮤니티 빌더는 커뮤니티 및 동호회 사이트를 구축하는 도구로 구성원들이 효율적으로 커뮤니티를 할 수 있도록 개인 일정관리와 웹메일 서비스, 게시판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커뮤니티 포탈서비스 솔루션이다. 이것은 웹 관련 학과와 정보통신연구센터의 교육 보조 교재로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그리고 챌린저 웹진은 기관이나 단체, 혹은 특정 조직에서 발생하는 콘텐츠 등을 구성원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역시 웹 관련 학과와 정보통신연구센터의 교육 보조 교재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기증은 청주대 정보통신연구센터에서 교육용으로 사용하기 위해 (주)현대 멀티캡에 기증을 요청해 이루어졌다. 학교측은 기증받은 소프트웨어를 컴퓨터정보공학과, 산업시스템공학과, 정보통신연구센터의 교육 보조 교재로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주)현대멀티캡은 현대전자의 정보기기 사업본부에서 독립해 PC, 노트북, 모니터 등 정보기기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 판매하는 회사다. 이 날 기증식에는 임광현 시스템사업본부장과 김창현 상무이사, 김윤배 청주대 총장 및 박진수 정보통신연구센터장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