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시민 편의 체육시설 민간위탁 협약 체결
상태바
청주시, 시민 편의 체육시설 민간위탁 협약 체결
  • 박소담 기자
  • 승인 2024.02.2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송국민체육센터, 오송파크골프장, 미호강파크골프장 대상
청주시 임시청사. 

충북 청주시가 27일 임시청사 직지실에서 학교법인 주성학원 및 청주시파크골프협회와 체육시설 민간위탁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이범석 청주시장과 박용석 충북보건과학대학 총장, 권오상 청주시파크골프협회 회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오는 3월 2일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 오송국민체육센터는 (학)주성학원이, 오송파크골프장·미호강파크골프장은 청주시파크골프협회가 본격적으로 운영을 맡게 된다.

2개 단체는 민간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융통성 있는 운영방식, 전문성 있는 강습프로그램 등으로 이용 시간을 늘리고 휴무일은 최소화해 시민 이용 만족도를 높여 나갈 방침이다.

또한 다양한 생활체육대회 유치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등 시민들의 생활체육 부흥에 힘을 쏟겠다는 계획이다.

오송국민체육센터는 연면적 2625㎡에 다목적 체육관과 수영장 25m 6레인을 갖추고 있다. 오송파크골프장과 미호강파크골프장은 각 36홀로 파크골프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레저스포츠의 기회를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체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양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여 주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