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바살협 편지글 및 생활수기 우수작 선정
상태바
음성군바살협 편지글 및 생활수기 우수작 선정
  • 충북인뉴스
  • 승인 2007.09.1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0일 열리는 한마음대회서 시상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회장 경명현)는 지난 4월부터 3개월간 공모한 편지글 및 생활수기에 대한 우수작품을 선정 발표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는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음성군민을 대상으로 ‘더불어 사는 사회, 따뜻한 세상’을 구현하고 군민 모두가 서로 사랑하고 칭찬하는 풍토 조성을 위해 제11회 서로 사랑하고 서로 칭찬하기 편지글을 공모했다.

또 실직, 이산, 자녀문제 등 가정의 어려움과 위기를 믿음과 사랑으로 극복하고 화목한 가정을 이루며 살아가는 가정을 대상으로 실시한 제4회 화목한 가정 실천 생활수기 공모에 대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수상자를 최종 확정했다.

그 결과 제11회 편지글 공모전에서는 ▲학생부 금상 유연주(남신초 3년) ‘고마우신 우리 아빠께’ ▲은상 김명정(삼성초 2년) ‘부모님께’ 외 동상 1명, 입상 12명 ▲일반부 대상 이송자(65․소이면 후미리) ‘힘내세요, 여보!’ ▲금상 김진희(31․금왕읍 오선리) ‘금단 선생께’ ▲은상 박명천(26․음성읍 신천리) ‘어머니’ 외 동상 1명, 입상 3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제4회 화목한 가정실천 생활수기 수상자에는 ▲학생부문 으뜸상 윤아름(생극중 2년) ‘높았던 산 뒤에 화목한 가정이’ 외 장려상 2명, 입상 12명 및 일반부에서는 장려상 1명을 선정 발표했다.

한편, 시상식은 내달 10일 열리는 2007년 바르게살기가족 한마음 대회 및 우리고장 음성사랑 실천 다짐대회에서 갖게 되며 입상작품은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 정기 간행물인 ‘따뜻한 세상을 위하여’에 수록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