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옌성 예술단-청주민예총 공동음반 제작 합의
상태바
퓨옌성 예술단-청주민예총 공동음반 제작 합의
  • 박소영 기자
  • 승인 2008.06.1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베트남 국제문화예술교류
청주민예총 예술가들이 베트남을 다녀왔다. 지난 5월 26일부터 6월 1일까지 베트남 퓨옌성에서 한-베트남 국제문화예술교류행사를 펼쳤다.

이번 교류에서는 한-베트남 미술작품 전시(서예퍼포먼스 포함), 제2호아빈 초등학교 컴퓨터 지원 및 컴퓨터교실 오픈식 참가, 미술체험교실, 영정사진 찍어주기, 싸오빈 예술단의 공연이 진행됐다. 한국 작품과 베트남 작품은 전시 후 박물관, 문화센터, 제2호아빈 초등학교에 기증됐다. 그리고 교류단은 2008년 하반기 충북민예총과의 문화예술교류에 대한 논의와 퓨옌성 예술단과 민예총의 공동음악CD 제작에 대해 기초 논의를 하는 등 세부적인 계획을 합의했다.

   

청주시문화예술체육회관(관장 김동관)은 2007년부터 실시해 18회째를 맞은 시민대상 예술도시 1번지 목요정기공연에 대한 설문조사를 벌인다. 이번 조사에서는 공연의 만족도와 더불어 청주예술의전당의 발전을 위한 필요사항을 묻는다.

설문조사는 6월부터 11월까지 예술도시 1번지 목요정기공연 시작 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 로비에서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공연 관람 빈도, 공연정보에 관한 출처, 선호하는 공연장르, 목요정기공연에 대한 불편사항과 유료화 여부 등으로 공연 프로그램과 서비스의 개선을 위한 만족도 등이 주요설문사항이다.
(문의 279-46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