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기업인 골프대회 첫 이글패 전달
상태바
충북기업인 골프대회 첫 이글패 전달
  • 한덕현 기자
  • 승인 2006.08.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응 청주산단관리공단 전무이사 영광
2006 충북기업인 골프대회에서 이글을 기록한 김동응씨(61· 청주산업단지관리공단 전무·사진왼쪽)에게 지난 4일 본사 사무실에서 기념패가 전달됐다.

   
충청리뷰와 충북상공회의소 협의회(회장 이태호) 공동주최로 청주 그랜드CC에서 열린 이 대회에서 김전무는 동코스 3번홀(파4· 326m)을 공격적으로 공략, 티샷을 250m 정도 날린후 세컨샷에서 11번 아이언을 사용, 이글을 기록했다. 대회는 지난 6월 13일 열렸지만 김전무의 개인사정 및 해외 일정 등 때문에 이날 뒤늦게 기념패가 전달됐다.

올해로 구력 20년인 김전무는 핸디 10의 수준급 아마추어 골퍼로, 5년전 홀인원을 기록한데 이어 이날 생애 세번째 이글의 기쁨을 맛보게 된 것. 그는 “기업을 운영하는 모든 분들이 나처럼 행운을 잡아 사업에 더욱 정진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그는 과거 충북도청 근무시에도 국궁(현재 초단)과 볼링 등의 동호회장을 맡아 활동할 정도로 만능 스포츠맨. 지난 6월 대회에선 82타를 쳤지만 지금까지 그의 최저타 기록은 74이다. 기업사랑 충북기업인 골프대회는 올해 2회째로, 주최측은 행사 당일 홀인원 혹은 이글을 기록한 참가자에게 별도 기념패를 전달키로 했는데 김전무가 첫 영광을 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