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FC 브라질 스트라이커 조르지 영입
상태바
충북청주FC 브라질 스트라이커 조르지 영입
  • 김영이 기자
  • 승인 2023.02.21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 장신 192㎝, 타점 높은 공격이 강점··· 팀 공격력 강화 기대

 

충북청주프로축구단(대표이사 김현주)이 브라질 출신 특급 장신 스트라이커를 영입했다.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은 20일 브라질 출신 조르지(JORGE LUIZ BARBOSA TEIXEIRA· 25)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조르지는 192의 큰 키를 활용한 타점 높은 공격이 강점으로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의 공격력 강화가 기대된다.

조르지는 최근 포르투갈 2부리그 소속 CD 페이렌스(CD Feirense)에서 활약, 15경기 3득점 2도움, 컵대회에서는 4경기 1득점 1도움을 기록했을 정도로 폭발력을 입증했다.

큰 키에도 불구하고 빠른 스피드를 바탕으로 한 공간 침투에도 능숙해 팀의 전체적인 공격에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된다.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은 오는 34일 홈 개막전(vs 김천상무)을 앞두고 창단 시즌 MD 상품과 시즌권을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2023시즌 유니폼과 공식 머플러 패키지(50세트 한정 판매)13일 판매 개시 후 약 30분 만에 전량 매진되기도 했다.

창단 기념 할인 품목 역시 판매 개시 후 빠르게 소진돼 K리그 진입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충북청주프로축구단 MD 상품은 구단 홈페이지 내 STORE 배너, 혹은 네이버 쇼핑에서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을 검색하여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2023시즌 충북청주프로축구단 홈경기 시즌권은 충북청주프로축구단 홈페이지 내 TICKET 배너 혹은 티켓링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선수 프로필]

이름 : 조르지(JORGE LUIZ BARBOSA TEIXEIRA)

포지션 : FW

생년월일 : 1999621

/몸무게 : 192cm/90kg

프로 통산 기록(해외리그) : 70경기 14득점 5어시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