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 좌구산휴양랜드, 화사한 '봄 맞이' 기지개
상태바
증평 좌구산휴양랜드, 화사한 '봄 맞이' 기지개
  • 양정아 기자
  • 승인 2024.03.1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장, 짚라인 등 시설 재정비… 여행객 맞을 준비 완료, 중부4군 주민도 할인혜택
증평군이 대표 관광지 좌구산휴양랜드 시설을 재정비해 개장과 함께 여행객 맞이에 들어갔다. 사진은 짚라인을 즐기는 관광객 모습. 

충북 증평군이 봄을 맞아 동절기 운영을 중지했던 대표 관광지 좌구산휴양랜드에 대한 시설을 재정비해 개장과 함께 가족 여행객 맞이에 들어갔다.

군은 좌구산휴양랜드 내 산림레포츠 시설 및 캠핑장을 지난 2일 개장,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봄나들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산림레포츠 시설인 좌구산줄타기는 총길이 1.2㎞(5코스)로 높은 곳에서 하강하는 짜릿함과 시원함을 체함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이와 함께 코스마다 길이와 높이가 달라 코스별 좌구산의 경치를 입체적으로 감상할 수 있는 재미가 있다.

숲속모험시설은 아이들이 몸으로 체험하며 모험심과 도전정신을 기를 수 있는 12종의 키즈 코스와 어린이 짚라인으로 구성됐다.

또한 11개의 사이트와 부대시설(화장실, 개수대, 샤워실, 족구장)을 갖춘 오토캠핑장은 좌구산의 싱그러운 봄 풍경을 오롯이 즐길 수 있어 캠핑족에게 인기다.

이외에도 좌구산휴양랜드에는 별천지숲인성학교, 숲명상의집, 사계절썰매장, VR체험장 등 다양한 시설과 체험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예약은 ‘숲나들e’ 누리집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중부4군(증평, 괴산, 진천, 음성) 군민과 다자녀가정 등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용요금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휴양랜드사업소 체험문화팀(☏043-835-4592)로 문의하거나 증평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