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재형, 선거슬로건 ‘3선의 힘! 청주의 힘!’ 확정
상태바
홍재형, 선거슬로건 ‘3선의 힘! 청주의 힘!’ 확정
  • 뉴시스
  • 승인 2008.02.2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재형 통합민주당 청주 상당 예비후보가 이번 총선 슬로건을 ‘3선의 힘! 청주의 힘!’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3선의 힘! 청주의 힘!’은 청주의 정치적 현실에 따른 다선의원의 필요성과 역할을 나타낸 것으로, ‘국회의원의 힘이 곧 그 지역의 힘’이라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라고 홍 후보는 설명했다.

홍 후보는 새 정부의 수도권규제완화정책으로 위기를 맞고 있는 하이닉스 3·4라인 공장 증설, 오송.오창산단 추가 조성 등을 비롯해 세종시설치법 무산 등 청주권발전을 저해하는 요인들을 막아내고 중단없이 지역발전을 이뤄내기 위해서는 중량감과 능력을 갖춘 국회의원이 절실하다는 점을 유권자들에게 알려나갈 계획이다.

특히 청와대 수석인사를 비롯한 주요 인사에서 충북출신이 배제되는 등 지속적으로 ‘충북홀대론’이 제기되고 있는 만큼 중진급 국회의원의 배출이 시급함을 강조할 방침이다.

홍 후보는 “국회의원들 사이에 ‘초선의원들은 국회 화장실 찾는데만 2년이 걸린다’는 우스갯소리가 있고 일부 초선의원들은 ‘이제 일 할만 하니까 4년이 다 지났다’고 푸념을 한다”며 “위기의 시기에 연습없이 중앙정치 무대에서 충북의 이익을 대변할 인물이 과연 누구인지 유권자들이 현명하게 판단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