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곡과 오페라 아리아의 ‘하모니’
상태바
우리 가곡과 오페라 아리아의 ‘하모니’
  • 박소영 기자
  • 승인 2022.03.10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시립합창단 브런치 콘서트 예매

 

청주시립합창단(예술감독 겸 상임지 휘자 차영회)은 이달 30일 오전 11시 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브런치 콘서 트 우리 가곡과 오페라 아리아&오페 라 합창을 무대에 올린다. 티켓 예매는 오는 7일 오후 2시부터다.

이번 공연은 합창단원의 우리 가곡 과 오페라 아리아 솔로곡, 오페라 합창 무대까지 풍성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우리 가곡과 오페라 아리아를 솔로곡 으로 선보이고, 오페라 무대 합창까지 풍성하게 꾸민다.

첫 순서는 소프라노 정소미, 바리톤 서병덕, 메조소프라노 박진숙, 테너 명 석한이 서정적인 가사의 아름답고 친 숙한 우리 가곡을 솔로곡으로 선보이 고 이어 오페라 아리아를 메조소프라 노 이지혜, 테너 홍승완, 소프라노 신재 선, 바리톤 양진원의 순서로 공연한다.

마지막은 오페라 합창으로 푸치니 의 오페라 나비부인 허밍 코러스’, 베르디의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축 배의 노래등의 곡을 공연한다.

차영회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이번 브런치 콘서트는 관객들에게 더 욱 특별함을 드리고자 단원들이 솔로 곡으로 부르는 우리 가곡과 오페라 아 리아의 무대를 함께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본 공연은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 행되며, 공연세상(1544-7860)을 통해 사전예매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