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 같이 해볼까
상태바
취미생활 같이 해볼까
  • 박소영 기자
  • 승인 2022.03.24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창고 ‘동‧창‧생’ 동호회원 모집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박상언, 이하 청주문화재단)이 오는 30일까지 <2022 생 모여라!>와 함께할 생활문화동호회를 모집한다.

동부창고를 거점으로 활동하는 생활문화동호회 지원프로그램인 <생 모여라!>는 건강한 지역문화공동체 형성을 목표로 기획한 동부창고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8년 시작해 올해로 5년째를 맞았다.

시각분야(공예, 사진, 드로잉, 문학 등), 공연분야(음악, 연극, 댄스 등) 등 청주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장르의 생활문화동호회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총 40개 팀을 모집한다. 40개 팀 초과 지원 시 서면심사를 통해 최종 참여 동호회를 선발한다.

생에게는 동부창고 내 연습 공간지원을 비롯해 각 동호회 간 네트워크 모임은 물론 동부창고가 주관하는 공연체험전시 교류프로그램 참여 등 다양한 혜택에 주어지며, 올해는 특히 동창생 스스로 프로그램이 신규 추가돼 생활문화동호회들이 주도적으로 자체 정기 연주회와 전시회 등을 기획운영할 수 있는 환경이 강화된다.

‘2022 생 모여라!’에 합류하고 싶은 생활문화동호회는 오는 30일까지 청주문화재단 홈페이지(www.cjculture.org)와 동부창고 홈페이지 (www.dbchangko.org)에서 신청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방문(청원구 덕벌로 30 동부창고 34동 사무실) 또는 이메일 (dbsm36@naver.com) 접수하면 된다.

이밖에 더 자세한 사항은 동부창고 홈페이지 또는 전화 043-715-6958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