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노래자랑 충북 영동군 편 공개 녹화
상태바
전국 노래자랑 충북 영동군 편 공개 녹화
  • 이기인 기자
  • 승인 2024.04.01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오후 2시 영동군 과일나라 테마공원에서 군민 화합 한마당  
‘KBS 전국 노래자랑’이 국악과 과일의 고장 충북 영동군에서 열리는 홍보 포스터.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대표 TV 오락프로그램인 ‘KBS 전국 노래자랑’이 국악과 과일의 고장 충북 영동군에서 열린다.

영동군이 2일 오후 2시 과일나라 테마공원에서 ‘KBS 전국노래자랑’ 영동군 편을 공개 녹화한다.  

무대에는 △윤수현 △박혜신 △조정민 △김희재 △안성훈 등의 인기가수가 출연해 대중들에게 이니기가 높았던 가요로 군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롭게 진행을 맡은 인기 개그맨 남희석 MC가 유쾌한하고 에너지 넘치는 말솜씨로 영동군민들에게 노래자랑의 진면복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달 31일 영동 복합문화 예술회관에서 예심을 거쳐, 끼와 재능이 넘치는 본선 참가자들이 확정돼 봄의 훈풍이 넘치는 과일나라 테마공원에서 군민은 물론 전 국민이 웃음을 나누는 화합 한마당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군은 이번 전국노래자랑이 군민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전국에 영동의 매력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영동을 찾는 관광객들과 군민 모두 즐거움이 가득한 화합의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꼼꼼히 행사를 준비했다”며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영동편 노래자랑은 5월 5일 낮 12시 10분 KBS 1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