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사랑상품권' 구매한도 대폭 확대
상태바
'괴산사랑상품권' 구매한도 대폭 확대
  • 양정아 기자
  • 승인 2024.04.0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부터 경기 활성화, 기존 월 50만원에서 70만원 확대
괴산군이 4월부터 기존 월 50만원에서 70만원으로 대폭 구매할 수 있도록 확대한 괴산사랑상품권.

충북 괴산군이 4월부터 괴산사랑상품권 구매한도를 기존 월 50만원에서 월 70만원으로 대폭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군은 경기 침체 장기화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회복시키고 가계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자 구매한도 확대와 함께 구매할인율은 구매 시 10% 선할인 정책 그대로 유지한다.

1인당 지류형 상품권 구매한도는 월 20만원으로 유지, 카드형 상품권 구매한도는 월 7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할 수 있다.

10% 할인받아 지류형 상품권 20만원을 구매한 경우 카드형 상품권 50만원을 더 구매하도록 추진한다.

괴산사랑상품권 지류형 상품은 관내 농협은행, 신협은행, 새마을금고 등 26개소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카드형 상품권은 ‘지역상품권 chak’ 어플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괴산사랑상품권은 관내 1360여 개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괴산사랑상품권 가맹점 등록 업소 현황은 ‘지역상품권 chak’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인헌 군수는 “고금리, 고물가로 경기 침체가 지속되는 상황 속에서 이번 구매한도 확대가 소상공인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군민들과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괴산사랑상품권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