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FC, 더클래스 효성과 공식 후원 협약 
상태바
충북청주FC, 더클래스 효성과 공식 후원 협약 
  • 양정아 기자
  • 승인 2024.04.0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윤겸 감독에게 EQS 차량 제공
충북청주FC와 더클래스 효성이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청주FC 제공
충북청주FC와 더클래스 효성이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청주FC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이하 충북청주FC)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과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더클래스 효성 임진달 대표이사, 이상무 상무,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 최윤겸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메르세데스-벤츠 청주 전시장에서 열렸다. 특히 이번 협약식에서는 임진달 대표이사가 최윤겸 감독에게 후원 차량을 직접 전달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더클래스 효성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로 전국 총 9개 공식 전시장과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13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협업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상호 발전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충북청주FC는 경기장 내 광고와 공식 채널을 통해 더클래스 효성을 홍보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권리를 제공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최윤겸 감독에게 메르세데스-벤츠 'EQ'의 최상위 플래그십 세단 모델인 EQS 차량을 제공하고, 해당 차량은 2024시즌 동안 최윤겸 감독이 사용할 예정이다.

더클래스 효성 임진달 대표이사는 “충북청주FC와 협약을 통해 스포츠라는 하나의 문화를 매개체로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고, 양 사가 서로의 조력자가 되어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내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는 “K리그2에서 감독이 차량 지원을 받은 적은 처음인 걸로 알고 있다”며 “양 사가 지속적인 상호교류를 통해 큰 시너지 효과를 내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충북청주FC는 오는 10일 오후 2시 청주종합경기장에서 김포FC와의 맞대결을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